[트래피커빌리티]
1)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
2)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
3)건설차량의 야지 통과능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2.10 08:09
이정환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
장비주행성은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능력을 주행성이라고 한다.
02.07 17:54
윤현석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2.04 13:36
강대현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지수로서 판단한다,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e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2.02 14:21
이현준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 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2.02 11:34
황창연
[최강8조 & InPass온라인A]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23:29
장성열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22:27
최현아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20:05
김바울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18:02
원성훈
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
01.29 10:49
홍순용
(Toptier 온라인B) 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레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9:38
최훈
[Toptier온라인B]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8:11
박종완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6:17
오지홍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
01.29 05:26
심재관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4:58
김경모
<열공불패 10조> 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0:38
장미덕
<<열공불패10조>> 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0:23
윤혜연
[InPass온라인A]_leave no one behind_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0:13
백종엽
우리는 하나
01.29 00:02
김영훈
[InPass온라인A]_leave no one behind_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0:01
박성훈
[InPass온라인A]_leave no one behind_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0:00
박진수
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
01.29 00:00
송다연
[InPass온라인A]_leave no one behind_트래피커빌리티는 차량통행을 지지하는 흙의 능력이며, 차량을 지지하는 흙의 지지력과 차량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견인능력이다. 장비주행성은 표면층의 점착력과 전단저항에 비례하므로 간편한 방법으로 판단하기 위해 콘(cone)관입시험을 통하여 지지력을 콘 지수로서 판단한다. 건설차량의 야지(Off-the-Road) 통과성능과 작업능력을 크게 지배하기 때문에 지반관점에서 차량의 통과 능력을 주행성(Trafficability)이라고 한다.